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하롱베이]캐서린 크루즈_음식 후기(조식, 중식, 석식, 해피아워 음료 추천)

by 하프시계 2023. 12. 4.
반응형

하롱베이_캐서린 크루즈 음식 후기

 

 

 

2023년 11월 방문

캐서린 크루즈는 2023년 10월 첫 운항한 6성급 크루즈입니다. 객실에 대한 후기는 아래 글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1박 2일간 먹었던 음식 후기를 자세하게 쓰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후기로 참고만 해주세요!

 

*어머니랑 단 둘이 여행 (2인기준)

 

 


 

 

▼ 하롱베이 캐서린 크루즈 1박2일_객실후기

2023.12.04 - [여행정보] - [하롱베이]6성급 캐서린 크루즈 1박2일 후기 (11월 탑승)

 

[하롱베이]6성급 캐서린 크루즈 1박2일 후기 (11월 탑승)

하롱베이 1박 2일 크루즈여행 2023년 11월 방문 11월에 하노이와 하롱베이 여행계획을 해서 갔다왔습니다. 총 3박 4일의 일정으로 다녀왔는데요. 아무리 여행지를 미리 다 찾아놨어도, 계획대로 여

halfclock.com

 

 

▼ 하롱베이 캐서린 크루즈 1박2일_부대시설후기

2023.12.06 - [여행정보] - [하롱베이]캐서린 크루즈 부대시설 후기(수영장, 사우나, 스파, 노래방, 미니골프)

 

[하롱베이]캐서린 크루즈 부대시설 후기(수영장, 사우나, 스파, 노래방, 미니골프)

캐서린 크루즈 1박 2일 후기 2023년 11월 여행 베트남 하롱베이의 6성급 크루즈, 캐서린 크루즈의 부대시설(수영장, 사우나, 마사지, 노래방) 후기글입니다. 2023년 10월에 첫 운항을 한 캐서린 크루

halfclock.com

 

 


캐서린 크루즈 음식

2층 뷔페먹는곳

 

 

 

- 조식/중식(뷔페식), 석식(코스요리)

- 모든 음식은 크루즈 가격에 포함 (음료제외)

 

 

어머니랑 같이 하는 여행이라서 음식이 별로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진짜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저랑 어머니 둘 다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우선 베트남 음식이 한국인에게 잘 맞는 거 같아요. 모든 음식은 크루즈 가격에 포함이지만 따로 주문하는 음료는 나중에 합쳐서 계산해요. 저는 주로 콜라를 시켜 먹었는데 나중에 합쳐서 계산하는데 콜라 하나에 약 3,800원이었습니다. 참고하시길.. 

 

 

 

 


 

 

 

▷ 중식/조식_뷔페식

2층 하모니아 레스토랑

 

 

- 중식과 조식

- 위치: 2층, 하모니아 레스토랑

- 종류: 뷔페식 (수프, 샐러드, 해산물 요리, 디저트, 과일 등)

- 맛있었던 메뉴: 사시미 (회), 새우, 게, 하롱베이 요거트, 과일

 

 

크루즈에 탑승 후 30분 뒤에 중식을 먹습니다. 중식은 2층 '하모니아 레스토랑'에서 먹습니다. 하롱베이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데크로 나갈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은 뷔페식으로 주로 신선한 해산물 위주였고 사시미와 굴, 새우, 게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요거트와 과일 먹으면 최고입니다. 다 먹고 데크에 나가서 하롱베이 뷰를 감상하는 것도 좋았어요. 

 

 

 

중식에 나온 해산물

 

 

 

- 해산물: 생굴, 새우, 회, 오징어

회가 진짜 너무 싱싱해서 비리지 않았어요. 한국인들이 꽤 있었는데 회 다 털림. 그 정도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무슨 회인지 모르겠어요. 굴은 생굴이 나왔는데 혹시나 탈이 날까 봐 안 먹었습니다. 게랑 새우는 익혀서 주는데 직원분이 그걸 다 까주십니다.. 초장 없음.. (초장인 줄 알고 캐쳡 가져옴..) 대신 간장이랑 베트남 소스 중에 달달하면서 매콤한 게 있어서 거기에 새우 찍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요거트/과일

 

 

- 디저트: 요거트, 과일 등

특히 하롱베이 요거트라는게 있었는데 이거 엄마랑 둘이 각각 3그릇씩 먹음.. 너무 맛있어서 이거 어디서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볼 정도.. 요거트 특유의 신맛이 하나도 안 납니다. 과일은 다 맛있었음. 

 

 

 

조식

 

 

- 쌀국수, 샐러드 등

조식은 다음날 같은 장소에서 먹는데요. 쌀국수와 간단한 디저트,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으로 골라먹었습니다. 쌀국수가 두 번 나왔는데 한 번은 고기 쌀국수, 두 번째는 해산물 쌀국수가 나왔어요. 해산물 쌀국수는 살짝 매콤했습니다.

 

 

 


 

 

 

▷ 석식_코스요리

엠브로시아 레스토랑/ 메뉴

 

 

- 석식

- 위치: 4층, 엠브로시아 레스토랑

- 종류: 코스요리 (1시간 30분 정도 소요)

- 맛있었던 메뉴: 생선구이, 스프 

 

 

석식은 중식을 먹을 때 메뉴를 보여주시면서 혹시 알러지나 못 먹는 음식이 있는지 물어보십니다. 석식은 2층이 아닌 4층에서 먹는데요. 코스요리애피타이저 - 샐러드 - 수프 - 메인요리 - 디저트 순서로 나옵니다. 코스요리 다 먹는데 진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게살 볶음면 하나 스킵했어요. 다 남길 것 같아서.. 

 

 

*석식 먹을 때 피리? 부시는 분이 즉석연주해 주심.

 

 

 

에피타이저와 스프

 

 

 

- 애피타이저: 식전빵, 샐러드, 전복수프

 

저 동글동글한 게 뭔지 물어봤는데 화이트 후추라고 합니다. 한국사람이라고 김치도 같이 주심. 덕분에 엄마 만족.. 전복수프 정말 맛있어요.. 저 안에 흑마늘도 있는데 마늘맛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샐러드에는 새우를 갈아서 넣은..? 상큼한 맛의 샐러드였어요. 

 

 

 

타이거 새우/ 생선요리

 

 

 

- 메인요리: 해산물 (타이거 새우, 구운 생선요리)

 

생선요리 진짜 입에서 녹아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타이거 새우는 한입컷함. 타이거새우 소스에 알 있어요. 입에서 톡톡 터져서 맛있음. 근데 양 너무 적음 두 개정도 줬으면 좋겠어요..

 

 

 

스테이크/디저트

 

 

- 메인요리: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게살볶음면 (스킵), 디저트 (연꽃씨 + 코코넛)

 

당시 스테이크를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게살볶음면을 스킵하고 바로 디저트로 넘어갔어요. 케이크라고 적혀있길래 달달한가 싶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았음. (엄마 입맛엔 맞을 듯) 건강한 디저트였어요. 위에 금박지 크게 올라가 있어서 당황.. 베트남에서는 연꽃씨를 많이 먹던데 이거 몸에 굉장히 좋다고 해요.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음. 떡 같기도 하고..

 

 

 


 

간식/칵테일 바

5층 사진

 

 

- 쿠킹클래스 (반쎄오), 해피아워 (드링크 2+1)

- 위치: 5층, 루프탑

- 시간: 오후 5:30 ~ 오후 7시

 

 

석식을 먹기 전, 출출한 사람들을 위해 간단한 간식베트남식 전요리 (반쎄오)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말이 쿠킹클래스지 그냥 만들어주는 거 받아먹기... 거기에 해피아워를 같이 진행해서 술안주 먹는 느낌으로 반쎄오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제가 요리하다가 다 태울까 봐 그냥 만들어주신 거 두 번 먹었어요.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 해피아워

해피아워

 

 

 

- 드링크 이벤트: 2+1 이벤트

- 주문 음료: Pink Lady (알코올/361,000동), Cinderella (넌알코올/181,000동)

 

저는 술을 안 마시고 어머니만 마셔서 하나는 알코올 있는 칵테일, 하나는 넌알코올 칵테일로 두 잔 시켰는데 이렇게 두 잔을 시키면 한 잔은 무료로 줍니다. 참고로 신데렐라라는 음료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무료로 주는걸 또 신데렐라 먹음) 추천받아서 먹은 건데 만족스러웠네요. 

 

 

 

*해피아워라고 술안주 느낌의 다과가 있었습니다. (망고 존맛탱)

*음료는 모두 나중에 추가 결제해야 합니다.

 

 

 

 


 

 

 

 

▷ 쿠킹클래스 (반쎄오)

쿠킹클래스

 

 

 

- 쿠킹클래스 진행: 반쎄오 만들기

 

이거는 그냥 가서 하면 됩니다. 직원분이 요리해볼 거냐고 물어보시던데 그냥 안 한다니깐 저렇게 소스랑 포크랑 접시에 담아 주십니다. 술안주로 딱인 듯..? 한국 전요리 느낌인데 채소가 많이 들어가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2023.12.04.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