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베트남/하노이]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2박 후기(룸&조식)

by 하프시계 2023. 12. 1.
반응형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사진

 

 

  • 성급: 5성급
  • 주소: 5 Tu Hoa street, Tay Ho District, Vietnam
  • 특징: 호수 위에 떠있는 호텔 (호수뷰), 외부 수영장
  • 후기: 맛있는 조식, 멋있는 호수뷰, 깨끗한 실외수영장

 

 

2023년 11월 여행 (2박 3일)

어머니와 둘이 하는 하노이 자유여행이라서 숙소가 굉장히 중요해서 특히 숙소의 후기를 많이 찾아봤다. 조식이 맛있어야 했고 대부분의 시간을 호텔 안에 있을 예정이라 가 좋아야 했다. 그렇게 결정한 호텔은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호텔 (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하노이에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두 곳 있는데, 여기는 '웨스트레이크'라고 호수 위에 떠있는 느낌의 숙소다. 

 

숙소를 예약할 때 특히 아고다 후기글을 많이 읽어봤는데, 걱정했던 부분이 꽤 있었지만 막상 가보니 이 호텔을 선택한 게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 특히 '호캉스' 좋아하거나 부모님과 같이 간다면 추천합니다. 하노이 시내가 워낙 복잡하고 미세먼지 심한데 그나마 좋은 뷰를 보며 호텔에서 쉴 수 있는 유일한 호텔인 것 같아요. 

 

 

- 걱정했던 부분: 습하다는 후기, 위치가 애매하다는 평가, 룸이 낡았다는 평가, 모기가 많다는 후기

- 걱정해결: 방 안에 제습기 있음, 에어컨 빵빵, 룸/화장실 깨끗, 택시 타고 다녀서 위치 상관없음, 홈키퍼 같은 게 있었어요. (모기 없었음)

 

 

*달러-동 환전 가능 (체크인할 때 리셉션 직원이 해줍니다)

*하노이 시내 미세먼지 심하니 마스크 가져가는 걸 추천합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 유료 - 88 USD 달러 (너무 비싸요)

 

 

 

▼ 구글맵 위치_링크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 05 P. Từ Hoa,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m

 

 


 

 

[노이바이 국제공항 - 하노이 시내] 이동

호텔 공항 픽업서비스가 너무 비싸서 신청 안했고 저는 하노이도깨비픽업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해놨습니다. 여기서 처음 예약해봤는데 정말 편했어요. 하노이나 베트남 여행한다면 추천합니다.

 

- 공항에서 하노이까지 9달러 (216,000동)

- 예약수수료 5,000원 한국에서 미리 지불

 

 

 

▼ 하노이 도깨비 픽업/샌딩신청하는 곳

 

하노이 도깨비- 베트남하노이 자유여행... : 네이버 카페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하노이여행, 하노이맛집, 하노이호텔, 하노이리조트, 하노이 항공권

cafe.naver.com

 


체크인하기

인터컨티넨탈 호텔 정면 사진

 

 

 

- 보증금 결제: 4,000,000동 (약 20만 원) 신용카드 결제 (체크아웃 때 취소)

-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 (무료로 얼리체크인 해주심)

 

 

 

저는 1시 반쯤 도착했는데 그냥 무료로 얼리체크인 해주셨습니다. 체크인을 할 때 신용카드로 보증금을 결제합니다. 보증금은 4,000,000동 (한국돈으로 약 20만 원)을 신용카드 결제합니다. 이건 푸꾸옥 갔을 때도 많이 했어서 당황하지 않았어요. 나중에 체크아웃할 때 카드 취소합니다.

 

저는 4층을 배정받았는데요, 로비에서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진입 가능한 위치에 있었습니다.(아주 편했음) 다른 곳은 버기 타고 나가야 하는 곳도 있었어요.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라서 넉넉해서 좋았는데 저희는 일찍 나가야 해서 아쉬웠어요. 

 

 

 

 

복도, 샹들리에 사진

 

 

 

- 호텔 복도/ 샹들리에

호텔 로비, 계단, 복도 등 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호텔 분위기라서 부모님과 같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서 복도를 지나 방으로 갔습니다. 로비 쪽에는 거대한 샹들리에가 있는데 정말 예뻤어요.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객실_2 Twin Classic Lake View

2 Twin Classic Lake View

 

 

 

- 2박/ 50만 원 (11월 기준) - 아고다 예약

- 객실종류: 2 Twin Classic Lake View (4층)

- 2인 조식포함,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 내부 제습기 있음, 테라스 있음

 

 

저는 어머니랑 둘이 지내기 때문에 트윈 클래식 레이크 뷰 방을 선택했습니다. 근데 침대가 성인남자가 자기에는 조금 작아 보이네요. 조명을 안 켜고 들어가자마자 사진 찍어서 내부가 어둡게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밝아요. 룸 컨디션 정말 좋았고 특히 화장실이 넓고 깔끔했습니다. 저는 방을 4층 배정받았는데 호수뷰가 정말 좋았어요. 조금 높아서 습기도 많이 안 올라오는 것 같았습니다. 

 

 

 

Twin Bed

 

 

- 중앙에 충전기 많음

충전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USB충전기도 있습니다. 

 

 

 

 

4층 방에서 본 레이크 뷰

 

 

 

- 호수뷰

호수뷰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하노이가 정말 복잡한데 도시의 답답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거기에 호수 위로 보는 일몰이 정말 예뻤습니다. 정말 넓은 호수와 뒤편에 도시뷰인데 여전히 미세먼지로 뷰가 깨끗하진 않았네요.

 

 

 

 

 

 

 


 

 

 

화장실

화장실

 

 

 

- 어메니티: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 일회용품: 칫솔, 면도기, 빗

 

 

화장실이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깨끗했고 변기, 샤워실, 욕조, 세면대가 전부 한 곳에 있는 구조입니다. 내부 조명이 굉장히 밝아서 화장하기 좋았어요. 수압 강력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_욕조, 샤워실

 

 

 

- 욕조/ 샤워실

화장실 욕조는 반신욕 한 번 해야지 생각만 하고 이용을 안 했네요. 근데 엄청 깨끗해서 이용하고 싶어 집니다. 샤워실 수압 좋고 깔끔하게 관리 잘되어있습니다. 안에 샴푸, 바디워시가 있는데 일회용 느낌이 아니라서 (눌러쓰는) 이게 맘에 안 들면 가져와서 쓰는 걸 추천해요.

 

 

 


조식 후기

 

 

  • 조식시간: 오전 6시 ~ 10:30
  • 위치: 로비 쪽 1층
  • 특징: 다양한 음식, 호수뷰

 

조식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식 먹을 때 호수뷰 쪽에 앉으면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오전 6시부터 10:30까지 운영해서 원하는 시간을 골라서 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8시쯤 먹으러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어요. 한국음식으로는 미역국, 김치 정도 볼 수 있었고 그 외에 중국음식, 일본음식, 인도음식 등 다양한 국적의 음식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바로 미역국부터 드심.. 쌀국수 진짜 맛있어요 1일 1 쌀국수 먹어줘야 합니다. 

 

 

 

조식/쌀국수

 

 

 

- 조식추천: 쌀국수

앉으면 직원분이 다양한 티와 음료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직원이 말하는 음료 외에 주문하려면 따로 돈을 내야 합니다. 여기는 돈을 낼 때 기본적으로 방으로 결제하더라고요. 계란요리는 써니사이드업, 오믈렛이나 스크램블로도 만들 수 있으니 기호에 따라서 요청하세요! 

 

 

 

조식먹는곳 호수뷰

 

 

 

- 호수뷰

하노이 도심에서 이렇게 한가한 뷰를 보기가 어렵더라고요. 베트남의 수도라 그런지 정말 복잡했어요. 큰 호수를 배경으로 식사할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구매&결제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내돈내산)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부대시설 후기

2023.12.02 - [여행정보] -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부대시설 후기(수영장, 마사지, 헬스장, 레스토랑)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부대시설 후기(수영장, 마사지, 헬스장, 레스토랑)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부대시설 후기 - 부대시설: 야외수영장, 헬스클럽, 마사지, ATM - 레스토랑: 선셋바, 카페 두 락 레스토랑, 밀란 레스토랑, 사이공 레스토랑 2023년 11월 여행 인

halfclock.com

 

 

 

 

[2023.12.01.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