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조천읍]커피 전문, 앤틱공간 트라인커피

by 하프시계 2023. 10. 8.
반응형

카페_트라인커피

트라인카페_외관

 

  • 주소: 제주시 조천읍 와흘상길 32
  •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 (수, 목 휴무)
  • 네이버지도: 링크
  • 노키즈존 (10세 이하), 커피 맛집, 앤틱 인테리어

 

하겐다즈아몬드아포가토가 너무 맛있어서 벌써 두번째 방문하는 제주도의 커피맛집 트라인커피.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쉽 1위 입상한 바리스타의 제주카페라고 합니다. 커피에 진심인게 느껴져요. 내부는 앤틱가구들로 꾸며져 있고 날씨가 좋다면 테라스에 앉아서 먹을수 있습니다. 앤틱가구들이 고가의 가구를 배치해 놓아서 고민끝에 노키즈존으로 운영한다고 해요. 10세 이하는 출입불가입니다. 

 

 

 

▼카카오지도_트라인카페

 

 

 


트라인카페_외부

트라인 커피 외부

 

- 주차 가능, 테라스 있음

주차 자리는 넉넉하지만 사람들이 꽤 많이 와서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8대정도 잘하면 댈 수 있을듯. 앞마당 같은곳에 주차를하고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서 먹는것도 괜찮았어요. 햇빛이 좋아서 저는 테라스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건물 자체는 조금 삭막해 보일 수 있는 노출콘크리트였지만 앞에 테라스와 가구가 잘 어울리면서 좋았어요.

 

 


트라인카페_내부

내부 인테리어

 

- 앤틱 가구들과 인테리어 소품들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앤틱 가구들과 접시들이 있었다. 깨지기 쉽고 고가의 인테리어들이라서 노키즈존으로 결정하게 된듯 합니다. 접시를 전시해놓은 인테리어도 볼만했고 앤틱가구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앤틱한 거울과 조명들도 노출콘크리트와 잘 어울렸고 그 옆에는 커피 자격증과 상장들이 액자에 걸려있었다. 커피에 진심인 카페.

 

 

 

 


트라인커피_메뉴

메뉴 사진

 

- 주문메뉴: 하겐다즈아몬드아포가토(94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예전에 왔을때보다 가격이 오른 하겐다즈아몬드아포가토, 하지만 아무리 비싸도 이건 꼭 먹어야합니다. 접시도 너무 예쁜 접시에 유리잔을 얼려서 아포가토가 나오는데, 여기서 쓰는 아몬드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당일 제조한 수제 아몬드 사리카케를 쓴다고 합니다. 당일 생산한 아몬드 사리카케 판매도 해요. 이게 트라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라서 꼭 드셔야합니다. 아몬드 진짜 맛있어요. 아이스크림과 커피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커피는 신맛이 강하지만 깔끔한 맛이었어요. 커피맛을 잘 모르지만 맛있었음.

 

 

 

[2023.10.08.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