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효자동]청와대 근처, 주차가능한 조용한 카페_카이카

by 하프시계 2023. 9. 24.
반응형

카페_카이카 (KAIKA)

카페 카이카 내부

 

  •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29, 2층
  • 영업시간: 오후 12시 ~ 오후 5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네이버지도: 링크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조용한 카페, 신상카페

 

2023.09 방문

주말에 차를 끌고 주차가 가능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 카이카. 카이카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향과 관련된 브랜드인 것 같은데 여기서 운영하는 카페인 듯..? 카이카 카페는 조향사가 운영하는 카페로 주말에도 조금 외진곳에 있는 장점? (나에겐 장점)으로 사람이 적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Take out 하면 1,500원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주차는 차량 2대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였어요. 주차공간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잠깐 머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카오지도

 

 


메뉴

카이카 카페 메뉴

 

- 주문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커피를 직접 블렌딩 한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라테와 티가 있는데 못 먹어봤고 평소 먹는 데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테를 먹었다. 이외에도 간단한 디저트가 있는데 배불러서 못 시켰다. 너무 예쁜 쟁반과 컵에 원두 정보가 적혀있는 종이까지 완벽했다. 쟁반과 컵이 무게감이 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 가벼운 것보다는 무게감 있는 게 더 좋은 듯. 공간과 너무 잘 어울렸다.

 

 

 

 


내부

내부사진

 

 

내부가 화이트와 우드, 깔끔한 타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가구들이 전부 새것 느낌. 테이블과 의자들이 스틸재질과 쿠션느낌으로 내 스타일이었음.. 내부가 조금 작지만 밝은 톤의 인테리어와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창문으로 햇살 들어오는데 너무 좋았음. 

 

 

 

창가 자리

 

 

 

여기 창가에서 꽤 머물렀는데 정말 좋았다. 밖에 가로수들이 굉장히 커서 도심에 있다는 느낌을 못 받았다. 한가롭게 앉아서 밖을 보며 앉아있었는데 조용하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책을 읽거나 곳곳에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하기에 좋을 것 같다. 

 

 

 

 

[2023.09.24.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