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각지] 용리단길 대표맛집, 쌤쌤쌤 방문 후기(라자냐,단호박뇨끼)

by 하프시계 2024. 3. 28.
반응형

쌤쌤쌤

쌤쌤쌤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00 (오후3시~5:30 브레이크 타임)
  • 네이버지도: 링크
  • 라자냐, 단호박뇨끼 맛집
  • 캐치테이블 예약가능: 링크

 

2024.3월 방문

용리단길을 대표하는 '라자냐' 맛집 쌤쌤쌤을 드디어 가봤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컨셉으로 하며 특히 라자냐로 유명한데요, 주말에는 항상 줄이 길어서 가볼 생각을 못하다가 평일 점심때 방문했습니다! 줄 서는걸 정말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당일 캐치테이블 확인후 웨이팅을 했고 4번째 순서로 웨이팅을 했는데 정말 금방 들어갔어요. 방문예정이라면 평일방문을 추천합니다!

 

*주차 불가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전화예약 불가 (캐치테이블-웨이팅 시스템 이용)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쌤쌤쌤_카카오지도

 

 


쌤쌤쌤_예약방법

쌤쌤쌤 앞

 

 

따로 날짜 정해서 예약할 수 있는 게 아닌 캐치테이블 원격줄서기만 가능합니다. 캐치테이블 줄서기는 원격 줄 서기 or 직접 가서 등록 둘 중 하나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캐치테이블 순서대로 자리 안내

2. 일행 '모두'가 도착해야 입장 가능

3. 호출 후 5분이 지난 경우 대기 취소

4. 라스트오더 전 매장 입장해야 식사 가능

5. 3인 이상은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원격줄서기 오픈시간>
- 평일점심: 11:45분

- 평일저녁: 17:45분

 


세트메뉴

단호박 뇨끼, 라자냐

 

 

세트메뉴는 2인 or 3인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는 2인 세트메뉴(66,000원)로 먹었습니다. 세트로 굳이 선택 안해도 되는데 고르는 게 귀찮아서 다양하게 먹어볼 마음으로 세트 선택했어요.

 

2인 세트메뉴: 단호박 뇨끼, 라자냐 or 잠봉파스타(택1), 스테이크, 논알코올 음료 2잔

 

저는 라자냐를 먹으러 왔기에 라자냐 선택했습니다. 음식이 나올때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 라자냐는 샌프란시스코식 라자냐라고해요. 라자냐 먹는데 감자가 많이 씹힘! 단호박뇨끼는 딱히 기대를 안 했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습니다.(애피타이저 느낌)

 

쌤쌤쌤 스테이크

 

 

콜라에 레몬 띄워주심. 배우신분. 콜라에 레몬 띄워주는 식당을 한국에서 찾기 힘들다. 콜라를 사랑하기 때문에 음식 나오기 도전에 합격^^.. 귀여운 접시도 합격!

 

스테이크 진짜 정말 맛있어서 꼭 드시라구 추천하고 싶어요. 일단 굽기 완벽 부드럽게 씹히고 익힌 마늘 으깨서 같이 먹으면 최고입니다. 거기에 버터까지... 사실 이건 살찔까봐 같이 안 먹었는데 다들 버터도 같이 먹더라고요.

 

여자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꽤 많은 편인데, 점심으로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다. 저녁에는 다 먹었을 듯. 너무 배불러서 라자냐 남김.. 아깝다..

 


내부

입구/내부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밖에서 봤을 때는 내부가 클 거라고 예상했지만, 굉장히 협소합니다.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둘이서 오면 대부분 옆으로 앉아야 했어요. 대부분의 내부 공간이 요리하는 공간으로 쓰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식사와 생각보다 합리적이었던 세트 메뉴의 가격! 다음에는 잠봉뵈르 파스타와 디저트로 초코 브라우니도 먹어보기로! 와인도 판매하니 저녁에는 와인 한잔 같이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4.03.28.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